본문 바로가기
Health

오쏘몰 이뮨 효과 부작용

by Soso. 2020. 11. 26.

오쏘몰 이뮨

오쏘몰 이뮨

 

안녕하세요 Soso입니다 :)

 

코로나 바이러스가 장기화되면서 사람들이 건강과 면역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 같습니다. 이 때문인지 멀티비타민이  건강기능식품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실제로 시장분석업체 오픈서베이에 따르면 현재 섭취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에서 비타민이 1위를 기록하였다고 합니다.

 

먹거리가 풍부한 시대에도 많은 현대인은 인스턴트 식품 중심의 식습관과 커피 혹은 탄산음료 등의 섭취 증가 등의 다양한 원인들로 특정 영양소가 결핍되는 현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건강한 식단으로 구성된 음식을 통하여 필수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지만, 바쁜 일상으로 인하여 여건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여러가지 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멀티비타민 제품을 통하여 부족한 영양소를 채워주는 것이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멀티비타민 제품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오쏘몰 이뮨이라는 제품이에요!

 

 

오쏘몰 이뮨

오쏘몰 이뮨 효과

 

오쏘몰 이뮨은 30년 역사를 가진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제조회사 오쏘몰에서 만들어진 멀티비타민이에요. 독일에서는 이미 최고급 비타민으로 잘 알려져있는 제품인데요, 오쏘몰 이뮨은 비타민 A, B, C, K 등 다양한 영양성분과 아연, 셀레늄, 엽산 등의 미네랄 성분이 함유되어있어서 면역력과 피로 개선 등에 효과적인 제품입니다!

 

때문에 과도한 업무로 지친 직장인, 불균형한 식습관으로 망가진 영양 밸런스를 찾고 싶으신 분, 정상적인 면역 기능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제품인데요, 제품의 성분 함량을 보시면 매우 고용량 비타민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성분의 영양 기능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비타민 C -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에 필요. 철의 흡수 및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비타민 E -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는데 필요.
베타카로틴 -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위해 필요.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 및 상피세포의 성장과 발달에 필요. 
나이아신 -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 
비타민 B6 -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 
아연 -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 
비오틴 -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 
셀레늄 -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비타민 A -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위해 필요.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 및 상피세포의 성장과 발달에 필요. 
망간 - 뼈 형성에 및 에너지 이용에 필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구리 - 철의 운반과 이용에 필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비타민 K - 정상적인 혈액응고에 필요. 뼈의 구성에 필요. 
몰리브덴 - 산화·환원효소의 활성에 필요. 
 - 체내 산소운반과 혈액생성에 필요. 에너지 생성에 필요. 
판토텐산 -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 
엽산 - 세포와 혈액생성에 필요. 태아 신경관의 정상 발달에 필요.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 
요오드 - 갑상선 호르몬의 합성에 필요. 에너지 생성에 및 신경발달에 필요.

 

오쏘몰 이뮨은 100% 독일 현지의 설비를 통하여 생산되어 동아제약을 통해 공식적으로 수입되는 제품으로,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고 엄격한 품질 관리 시스템인 ISO 22000 및 HACCP 인증을 받아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오쏘몰 이뮨 가격

오쏘몰 이뮨 가격

 

오쏘몰 이뮨은 현재 동아제약 공식 홈페이지인 Dmall에서 7일분 기준으로 34,000원, 30일분 기준으로 118,0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하루에 한 번, 액상 20ml와 정제(노란색, 흰색 각 1정씩)를 함께 섭취해주시면 됩니다. 고함량 비타민 제품이기 때문에 빈 속에 드시면 속이 쓰릴 수도 있기 때문에 식중 또는 식후에 섭취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부작용 & 섭취 시 주의사항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영양소 과잉이 될 수도 있어요.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의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식품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전문의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오늘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에 관한 정보를 드려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Health'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혼진 화장품 크림 가격  (0) 2020.11.28
smdr 수면영양제 가격 파는곳  (0) 2020.11.27
천수애진 가격  (0) 2020.11.25
타트체리 효능 파는곳  (1) 2020.11.23
호관원 프리미엄가격  (0) 2020.11.22

댓글